전략적 관리 - 다양 화.
다변화 전략은 회사의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여러 시장에서 운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전략에는 동심, 수평 및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각 전략은 다양 화의 구체적인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동심 전략은 동일 회사 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포함하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늘리려는 경우, 유사한 시장에서 신제품을 생산하고자 할 때 수평 전략을 사용하고, 회사는 두 개 이상의 무관 한 산업에서 운영되기 시작합니다.
다각화 전략은 경제적 인 기간 동안 유연성을 높이고 수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
"다양 화는 무지로부터의 보호입니다. 그들이하는 일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의미가 없습니다."
동심 다양 화.
동심 다양 화 전략을 통해 기업은 이미 설립 된 비즈니스에 유사한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워를 사용하는 개인용 컴퓨터를 생산하는 컴퓨터 회사가 랩톱을 생산하기 시작할 때 동심 전략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벤처에 대한 기술적 지식은 숙련 된 직원의 현재 분야에서 비롯됩니다.
동종 다양 화 전략은 식품 생산 산업에서 만연합니다. 예를 들어 케첩 제조업체는 현재 생산 설비를 사용하여 살사 생산을 시작합니다.
수평 다양 화.
수평 적 다양 화를 통해 기업은 제품 제조 측면에서 다른 영역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이 전략에서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현재 시장 점유율에 의존합니다. 텔레비전 제조업체가 냉장고, 냉동고 및 세탁기 또는 건조기 생산을 시작할 때 수평 적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단점은 한 그룹의 소비자에 대한 회사의 의존도입니다. 회사는 현재 제품과 관련된 브랜드 충성도를 활용해야합니다. 이것은 신제품이 회사의 다른 제품과 같은 호의를 얻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대기업 다각화.
대기업 다각화 전략에서 기업들은 이전에 미개척 시장에 진입하려고합니다. 이것은 종종 합병과 인수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새로운 산업으로의 이동은 새로운 산업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브랜드 충성도는 품질이 관리되지 않을 때 감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은 새로운 경제 시장에 도달함에있어 유연성을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수리 부품을 제조하는 회사는 장난감 생산 산업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허용합니다. 한 산업의 매출이 떨어지면 소득의 기회가 생깁니다.
동심 다양 화의 예.
관련 다양 화는 수익과 이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다양한 성장 전략을 활용합니다. 일부는 유기농 성장 전략을 선택하고 마케팅 및 판매에 중점을 두어 기존 산업의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다른 회사들은 합병 및 인수를 통해 업계 발자국을 넓히거나 다각화 전략을 통해 새로운 산업에 진입합니다. 동심 다양 화는 회사가 현재 운영과 관련된 산업에 진입하여 확장 할 때 발생합니다.
영리를 목적으로하는 모든 사업체는 소유자의 이익을 위해 회사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기업은 일반적으로 소유자와 투자자를위한 회사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 화됩니다. 위험을 줄이고 대차 대조표에 과도한 현금을 활용하는 기업도 다양합니다. 동심 다양 화는 관련 다양 화라고도합니다. 관련 다양 화는 주주 가치 상승을위한 다각화 전략입니다. 기업은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관련 다변화 전략을 실행합니다. 기업은 "시너지 효과"를 달성합니다. 기업이 자원의 공유, 운영의 결합 및 지식 이전을 통해 부품의 합계보다 전체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낼 때 발생합니다.
동심 다양 화의 한 가지 예는 자원 또는 시설 공유입니다. 기업은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더 큰 창고를 필요로하는 금속 유통 업체는 추가 공간이있는 처리 시설을 갖춘 제조 회사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Just-In-Time 원칙에 따라 운영되고 현재 원재료의 일부가 현장에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이익을 얻습니다. 유통 업체는 제조업체의 공간, 장비 및 창고 관리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동심 다양 화를 달성하는 또 다른 방법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것입니다. 전략적 파트너십은 회사가 스스로 달성 할 수있는 것보다 더 큰 이익을 얻기 위해 공식 비즈니스 관계를 맺을 때 발생합니다. 기술과 자원을 결합함으로써, 그들은 모두 그들의 목표를 더 빨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계약을 체결하거나 합작 투자로 알려진 완전히 별개이지만 관련 비즈니스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너지 산업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있는 청구 소프트웨어 회사는 전략적으로 훨씬 더 큰 고객 관계 관리 또는 CRM 소프트웨어 회사와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결제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는 파트너십을 통해 다른 업계로 확장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CRM 회사는 에너지 산업에보다 깊이 관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합병 및 인수를 통해 기업도 집중적으로 다각화됩니다. 합병은 거의 동등한 지위에있는 두 회사가 주식 교환을 통해 합쳐지며 한 기업 만 남게됩니다. 인수에는 회사의 자산 또는 주식 중 하나를 다른 회사에서 구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콜라는 청량 음료 산업을 넘어 음료 산업으로 확장하기 위해 여러 음료 제조업체를 구매했습니다. 코카콜라가 비타민 워터, 정직한 차, 푸즈 (Fuze) 음료 및 코어 파워 (Core Power)를 인수 한 것은 동종 다변화로 새로운 범주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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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한 다각화 전략 & 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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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 화 전략의 병합.
기술 동심 다양 화 - 새로운 제품 라인을 추가하지만 관련 분야에 포함됩니다. 대기업 전략 - 주요 비즈니스 임무와 크게 유사하지 않거나 관련이없는 분야로의 다양 화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외부 산업을 다각화하려는 시도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더 높은 위험과 잠재적으로 더 높은 손실이있는 반면에, 그것은 급속한 성장, 더 넓은 안정성 및 더 큰 이익 잠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다각화를 위해서는 관리 깊이가 필요합니다.
관련이없는 복잡하고 복잡한 비즈니스를 관리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대기업 - 느슨하게 관련이 있고 종종 완전히 다른 분야에있는 기업. 1. 성장.
2. 재정 자원의보다 나은 사용.
(판매, 수입 및 이익 그림을 향상시킵니다.
전체 회사)
3. 새로운 잠재적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4. 뚜렷한 경쟁 우위 확보.
더 넓은 안정성 성장.
시장 또는 기술.
증가하는 현금 흐름을 얻기위한 현금 흐름.
회사 주식의 가치를 높이는 것.
초과 현금을 사용하여 고성장 또는 하이테크 시장에 매입하십시오.
금융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위험을 분산 시키거나 안정성을 증가시키기 위해 • 위험을 분산 시키거나 안정성을 증가시키기.
• 확장하여 제품 라인 개선.
신제품이나 시장으로
• 수입과 수입이있을 때 인수.
이익은 원하는 수준을 충족 시키거나 능가 할 것임 복합체 다변화의 이점 개선됨 :
공산주의 다변화의 단점 종이에서만 증가한다.
불쌍한 관리가 계속됩니다.
Synergy Synergy의 Acquisition Concept에 대해 고가의 비용 지불 - 전체가되도록 요소를 결합하는 프로세스로 정의됩니다.
두 개의 개별 부분의 합보다 큽니다.
- 공동 작업으로 수행 된 두 작업이 더 나은 결과를 산출 할 때 발생합니다.
출력이 독립적으로 수행 된 경우보다
- 각 인수를 총액에 중요한 기여로 간주합니다.
회사의 수익성. 합병.
- 두 회사를 하나로 결합하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취득.
한 회사가 자산을 구매하는 곳.
그것을 다른 사람의 일로 흡수합니다. 수평 합병.
시장 확장 합병.
제품 확장명 합병.
대기업 합병 협동 조합 (친절한) 합병.
- 두 회사가 동의합니다.
취득의 이득.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십시오.
강제로 한 회사를 포함한다.
즉 다른 회사를 인수한다.
그 시도에 저항한다. 공개 시장에서의 주식 매입 방법.
자산 구입.
주식 인수 전략의 교환 -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회사의 통제권을 얻으려는 시도.
문제가 있거나 아마도 관리가 잘못되었습니다. 회사는
의 대상이된다.
인수 (Take-Over) : 해당 자산이 현재 주식 시장 가치보다 더 가치가있는 경우.
성능이 떨어집니다.
비교 회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차입 능력 LTV 대기업 전략 JAMES L. LING LTV (Ling-Temco-Vought)의 전 CEO는 달라스에있는 작은 전자 회사에서 2000 달러로 시작했으며 LTV 법인을 인수하기 위해 일련의 인수를 통해 시작했습니다. 그는 인수했을 때 상위 500 위 안에 이미 4 개의 회사를 장악했습니다. 이들 회사는 LTV의 수익과 주식 가치를 증가 시켰습니다.
접근 방식 유리한 조건에서 차용.
인계 목표의 신중한 분석과 선택.
인수 - 대상 기업에 대한 지배 지분을 취득합니다.
인수 한 회사를 여러 개의 자치 파트로 나눕니다.
원하는 부분을 유지 한 다음 나머지 부품을 회전 시키거나 분리합니다.
다양 화 전략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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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전략.
주주 가치 : 포터의 필수 테스트. 다각화로 인한 경쟁 우위 다각화와 주주 가치 : Porter의 세 가지 필수 테스트. & ndash;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Title : 다각화 전략.
개요 소개 기본 이슈 다변화를위한 시간 추세 - 성장 및 위험 감소 - 주주 가치 포터 필수.
다각화 다원화와 경험에 의한 경쟁 우위를 경험적으로 테스트합니다.
다각화 결정의 기본 쟁점.
우월한 이익은 두 가지 근원에서 파생됩니다.
이익의 비율 gt 자본의 비용.
경쟁 우위 다양 화 결정에는이 두 가지가 포함됩니다.
문제점 섹터를 입력하는 것이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회사는 경쟁 우위를 달성 할 수 있습니까?
미국 Fortune 500, 1949-74 년 사이 다양 화.
53.9 39.9 37.0 전문화 된 기업의 비율.
(단일 사업, 수직 통합 및 지배적 사업) 다각화 된 기업의 비율.
(관련 비즈니스 및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노트 1980 년대와 1990 년대 동안 추세.
대기업이 핵심 사업에 다시 집중하면서 역전되었습니다.
1949 1954 1959 1964.
대형 영국 기업들 사이의 다각화,
다각화 전략의 진화와.
성장을위한 퀘스트.
실적 저조.
주주 가치 창출 속도 유연성을 통한 경쟁 우위 미래 성장 기회 창출 대기업 출현 기존 회사의 다각화.
관련 동심원에 중점을 둡니다.
다변화 핵심 사업에 다시 집중 다각화 된 사업 분양 합작 투자 및 제휴 다각화 된 다각화를 통한 성장 옵션 창출.
전략적 도구 개념 재무 분석 M 형식 구조의 확산 기업 기획 부서의 창설. 범위의 경제 시너지 포트폴리오 계획 모델 자본 자산 가격 모델 주주 부의 최대화 핵심 역량 지배적 인 역동적 인 역량 거래 비용 분석 실제 옵션.
1960 1970 1980 1990 2000.
다양성을위한 동기 성장 - 정체 또는 탈출하고자하는 욕망.
산업에 대한 강력한 동기 부여.
다양 화 (예 : 담배, 기름, 신문). 그러나 성장은 관리자를 만족시키지 못합니다.
주주들. - 성장 전략 (특히 인수),
주주 가치를 파괴하는 경향이있다.
위험 - 분산은 분산을 줄입니다.
이익 흐름의 퍼짐 - 그러나, 나던.
주주 가치를 창출하십시오.
다양한 증권 포트폴리오. --자본.
자산 가격 모델은 그것을 보여준다.
다양 화는 체계적 위험을 낮추지 않습니다.
이익 - 창조 할 다양성을 위해.
주주 가치, 그리고 함께 모이기.
공동 소유하에있는 다른 사업.
다각화 및 주주 가치 포터.
세 가지 필수 테스트 다각화가 주주를 만드는 것이라면.
가치, 그것은 세 가지 테스트를 충족해야합니다 1. 매력 테스트 다변화해야합니다.
매력적인 산업 (또는.
매력적이 될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2. 입국 비용 입국 비용을 테스트하십시오.
미래의 모든 이익을 자본화해서는 안됩니다. 3. 더 나은 테스트 - 새로운 유닛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와의 연계를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십시오.
회사, 또는 그 반대입니다. (즉, 의 일부 형태).
시너지 효과가 있어야 함)
다양 화의 부가 가치 원천.
다양성으로 인한 경쟁 우위 약탈적인 가격 책정 / 연계 판매 증거 이러한 상호 인내에 대한 상호 구매는 드물다.
유통 시스템) 무형 자원 공유 (브랜드,
기술)을 제공합니다. 기능적 기능 (마케팅,
제품 개발) 전반적인 관리 기능을 적용합니다.
범위의 경제 경제적 범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양 화 ----에 의해 지원되어야합니다.
거래 비용 다각화 회사는 거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내부 자본과 노동력을 운영함으로써 비용.
시장 외부로 다변화 된 회사의 주요 이점.
시장 --- 정보에 대한 탁월한 접근성.
내부 거래로부터의 경제.
다각화의 관련성 다변화의 범위에서 경제가 도출된다.
관련성의 두 가지 유형 인 운영 관련성 - 공유와의 시너지 효과.
기업 전반의 자원 (일반적인 배포.
시설, 브랜드, 공동 RD) 전략적 연관성 - 에서 시너지 효과.
능력에서 파생 된 기업 수준.
서로 다른 공통 관리 기능을 적용합니다.
비즈니스. 운영 관련 문제 -.
범위의 경제 측면에서 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에 관련된 행정 비용으로 왜소 해지다.
Branson the Virgin Companies 전략적 제작.
명백한 기업가 정신의 감각 주요 자원 버진 브랜드 Branson-charisma / image - PR 기술 - 네트워킹 기술 - 경영 적 재능 Dominant Logic 창업 보급에 의한 경쟁 우위 확보. 졸린 재직자와 함께 소진 된 시장에서 혁신적인 차별화 추구이 시장 경제의 특성 고객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에 대한 소비자 사업의 지배적 인 범위 신생 기업에 대한 높은 진입 장벽 고객에 대한 브랜슨 / 버진 이미지 호소 기업 전략 설계 기업 전략 모델? (Virgin은 창업 보육 센터, 벤처 캐피탈 펀드, 다각화 된 기업 등으로 가치를 창출합니까?) 어떤 사업을 박탈합니까? 미래의 다각화를위한 기준 어떤 유형의 구조인가? 더 큰 형식화가 필요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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