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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대학 소셜 미디어 전략


Mashable.


유료 콘텐츠.


Digital Marketing Series는 메사추세츠 주 캠브리지에 본사를 둔 인바운드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 인 HubSpot에서 지원하며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포함한 마케팅 소프트웨어의 전체 플랫폼을 구성합니다.


대학의 경우 소셜 미디어 사용을 결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18 세에서 24 세 사이의 대학생 인구 통계학은 소셜 웹을 통해 이루어지며, 젊은층 (고등학생)도 똑같이 잠겨 있습니다. 동창들은 최근에 멀리 떨어진 곳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하고 소통합니다. 커뮤니티 회원, 학생의 부모, 잠재적 기부자, 교수진 및 직원 및 기타 구성 요소는 단지 짹짹이거나 "좋아"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포용하는 수많은 인구가 있기 때문에 대학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이러한 플랫폼을 통합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미 많은 학교가 소셜 미디어를 대대적으로 활용 해 왔습니다. 사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놀라운 100 % 대학의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입학 블로그를 가진 잠재적 인 신입생을 끌어 들이고 SCVNGR과 같은 위치 기반 서비스를 창의적으로 사용하고, 동적 인 콘텐츠가 풍부한 Facebook 및 Ning 커뮤니티를 통해 동창을 참여시키고 Twitter 피드 및 YouTube 동영상을 통해 캠퍼스 제품에 대해 알리는 일에 이르기까지 대학은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많은 학교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큰 성공을 거둔 반면, 다른 학교는 결코 노력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전략 플립 (flop)과 계정 (account)은 기대했던 바이러스 추종을 얻지 못하고 휴면 페이지 또는 덜 번성하는 온라인 커뮤니티가되었습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를 추구하는 대학을위한 6 가지 우수 사례가 있습니다.


1. 전략 개발 및 목표 설정.


소셜 미디어에 먼저 뛰어 들어 가기 전에 전략 수립에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제공합니까? 얼마나 자주 콘텐츠를 올리시겠습니까? 그리고 콘텐츠의 출처는 어디입니까? 어떤 인구를 참여 시키려고합니까? 예산 및 직원 배치와 같은 자원도 고려하십시오. 콘텐츠 게시 및 커뮤니티 참여는 누가 책임 져야합니까?


또한 목표를 정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보다 구체적인 목표 (예 :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홈 커밍 이벤트 등록을 75 % 늘리는 것')와 함께 오버 아킹 목표 (예 : '동창과의 더 강한 관계 구축')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렇게하면 일정 기간 후에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의 플랫폼을 선택하고 선택하십시오.


밖에있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모든 학교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필요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수량 이상으로 품질에 만족하십시오. 당신의 전략에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약혼 한 동창의 하위 집단을 위해 친밀한 공동체를 형성하려는 경우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플랫폼 인 Ning을 고려해보십시오. 많은 캠퍼스 동영상을 올릴 계획이라면 YouTube 나 Vimeo 채널이 가치가 있을지 모릅니다. 서로를 보완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플랫폼의 조합을 선택하십시오. 덜 알려진 틈새 사이트를 간과하지 말고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의 인구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온라인으로 어디에서 모이는가? Tumblr과 같은 플랫폼은 Tumblr이 청소년에게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고등학생을 타겟팅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반면 LinkedIn은 오래된 인구 통계에 비뚤어져 있으므로 동창회 네트워킹 커뮤니티에 적합합니다.


3. 개별 부서의 역량 강화 및 지원.


대학 내에는 고유 한 메시지와 고유 한 독자가있는 여러학과와학과가 있습니다. 전체 대학을 대표하는 소셜 미디어 단체가 하나만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부서는 자신의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레지던스 라이프 사무실에서 주차 부서, 식당까지 각 부서마다 자체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캠퍼스 전역에서 조정되는 방식으로). Boston University의 Dining Services Twitter 계정에서 소셜 미디어를 잘 사용하는 대학 부서의 사례를 살펴보십시오.


모든 캠퍼스 부서가 통신 또는 소셜 미디어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을 보유하고있는 것은 아니므로 캠퍼스 회원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교육함으로써 대학 전체에서 교육 세션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핸즈 - 온, 부서별 1 대 1 상담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지침을 제자리에 두십시오.


부서에 자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는 것과 더불어 모든 소셜 미디어 활동의 일관성과 적합성을 보장하기위한 포괄적 인 대학 전체 가이드 라인이 마련되어야합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각 대학마다 다르지만 계정 명명 규칙, 위기 대응 정책, 저작권 및 법적 알림, 진정성 및 투명성과 같은 대학의 소셜 미디어 전략을 추진하는 핵심 원칙에 대한 설명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잘 정립 된 상급 사회 미디어 정책을 보시려면. eduguru의 Social Media Policy Resource Guide for Higher Ed를 방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창의적인 노력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가이드 라인을 공정하게 공개해야합니다. 너무 엄격한 공식 규정 및 정책은 대학의 혁신 역량을 저해하거나 외부에서 무언가를 시도하려는 직원을 저지 할 수 있습니다.


5. 플랫폼간에 일관된 음성을 개발하십시오.


대학의 소셜 미디어는 학교 브랜드의 확장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장난스럽고 농담이나 보수적 인 일일까? 일관된 목소리가 학교의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구현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우 심각한 페이스 북 페이지가있는 학교와 경솔하고 비꼬는 트위터 계정은 정체성 위기를 겪고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각 플랫폼에는 뉘앙스가 있으므로 모든 주요 대학 계정에서 음성이 정확하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콘텐츠는 각 플랫폼의 느낌에 맞게 다시 작업해야합니다.


6. 캠퍼스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많은 부서가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캠퍼스 전역에 존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공동 작업 기회는 풍부하지만 부서가 사일로에서 운영되는 경우 이러한 협력은 발생할 수 없습니다. 공개적으로 의사 소통함으로써 개인은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자신의 캠퍼스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이미 캘린더에서 너무 많은 회의를 진행하고 있지만 정기적으로 소집 된 교차 캠퍼스 소셜 미디어 회의 인 하나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안은 전자 우편 listserv, Facebook 그룹 또는 토론 포럼의 유형을 유지하여 대학의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 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대학이 소셜 미디어의 힘을 자랑하고 있으며이 분야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하고 있다는 사실은 비밀이 아닙니다. 대학들이 소셜 미디어 활동을 확대함에 따라 전략, 교육 및 크로스 캠퍼스 공동 작업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시리즈는 HubSpot에서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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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hable.


환대.


대학이 소셜 미디어에서 정말 훌륭한 직업을하고 있습니까? Student Advisor의 "Top 100 Social Media Colleges"와 USA Today의 "소셜 미디어를 잘 활용하는 20 개 대학"과 같은 목록은 소셜 미디어가 고등 교육에서 차지하는 역할이 커짐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이제 거의 모든 학교가 사회적 존재감을 갖고 있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의 정신을 완전히 포용하고 잠재력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예비 학생, 현재 학생, 동창 및 기타 지역 사회 구성원을 만날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1. 귀하의 캠퍼스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관리는 공백 상태에서 발생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역할은 종종 중앙 마케팅 또는 커뮤니케이션 사무실에 있지만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캠퍼스 전역의 부서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해야합니다.


2. 교육 훈련에 투자하십시오.


많은 트위터 추종자와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것은 좋지만, 소셜 미디어를 통한 학교 성공의 더 중요한 척도는 동창생과 학생들이 학교의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서로 연결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일부 학교는 LinkedIn에서 수만 명의 졸업생을 자랑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고급 검색을 수행하거나 그룹에 가입하거나 소개를 요청하는 방법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네트워킹이 어려워집니다.


3. 학생들을 참여 시키십시오.


학생들은 학문 기관의 피입니다. 따라서 학교의 소셜 미디어 전략의 필수 요소가되어야합니다. 학생들은 동료 학생들과 연결하고, 장래의 학생들에게 캠퍼스에서 영광의 날을 되찾기를 원하는 동창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강요합니다. 그들은 학교를 개인적으로 알고 있으며, 학생 활동과 전통을 잘 알고있어 소셜 미디어에서 특히 잘 울리는 진정성을 제공합니다.


4. 학교의 회장 / 장관을 트위터에 올려 놓으십시오.


밖에있는 "오래된 학교"기관들에게 이것은 어리석은 제안처럼 보일 것입니다. 대학 총장은 너무 바빠 식사를 할 수 없으며 트윗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수십 명의 대통령이 이미 트위터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이미 효과적으로 트위터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성장의 여지가 많이 있습니다. 대학 총장은 학생, 동문, 교수 및 학부모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타운 홀 (Town Hall)"스타일 회의 (Barack Obama가 최근 실시한)를 개최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정통한 대학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게시 됨.


소셜 미디어는 지난 몇 년간 유행에 빠뜨린 또 다른 유행에서 필수적인 의사 전달 도구 모음으로 변모했습니다.


처음에는 초기 얼리 어답터의 취미로 간주되지 않았지만 소셜 미디어는 중심 단계에 있으며 오늘날 얼마나 많은 조직이 기능을 수행 하느냐에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기업과 회사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조직에서는 충성도를 높이고 기부를 개선하기 위해 창조적 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대학과 대학은 최전선에 있으며, 입양은 잘되고 있습니다. 대학 입학 사무실의 85 %가 소셜 네트워크를 조사하고 블로그의 81 %가 "매우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설문 조사 결과).


일부는 여전히 발을 시험하기 위해 발을 담그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먼저 머리에서 뛰어 들고 놀라운 일을 완수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10 명의 전문 대학입니다.


#1. 프린스턴.


프린스턴 위클리 (Princeton Weekly)는 1900 년 이후로 편집인 독립 잡지입니다.


매주 프린스턴 동문은 "행성 과학에서부터 대중 문화에 이르기까지"에 관한 기사와 블로그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꽉 짜여진 공동체를위한 가정에 가까운 친밀하고 심층적 인 사례를 다루고 있습니다.


완벽한 예로 Suleika Jaoaud (2010 학년도)가 있습니다. 그녀는 뉴욕 타임즈의 블로그에서 "Life Interrupted"란에서 암 환자로서의 삶을 기록합니다. 프린스턴 위클리 (Princeton Weekly)에 기고 한 에세이는 암을 파악하고 소셜 미디어를 렌즈로 사용하여 가장 깊고 가장 어두운 불안정한 부분에 빛을 비추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공격적인 형태의 백혈병으로 진단 된 후, Suleika는 페이스 북에서 이전 아이덴티티와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상태와 진행중인 화학 요법은 모두 힘들고 우울했습니다. 그리고 Suleika는 세계에서 더 멀리 철수했습니다 :


"병원에 갔을 때, 어릴 적 침실에있는 부모님 집에 갔다. 나는 세상에서 거의 퇴각을 마쳤다. 가장 친한 친구에게서 전화를 받기까지 어려웠다. 보고 싶습니까? 제 일상은 식사, 약, 그리고 침대에서 내려다 보는 천장의 무서운 일과였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그녀는 서서히 개방을 시작했고 페이스 북에서 친구들과 새로운 "자기"를 더 많이 공유했습니다.


처음에는 협박했지만, 치료와 상쾌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소셜 미디어 사용이 어떤 처방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 2. 노트르담.


"대서양에 따르면 최근 대학 졸업생의 53 %가 실직 상태입니다."


그런 극단적 인 숫자들로 인해, 몇몇 대학 졸업장은 그들이 인쇄 된 논문의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한 학교는 학생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을 돕기 위해 나갈 것입니다. 노 틀 담 졸업생을위한 경력 센터에는 졸업생들이 서로 연결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취업 및 구직 자료 모음집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동료 동창들을 격려하고 장려하기위한 특별한 기술 개발 훈련 및 네트워킹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케빈 모나한 (Kevin Monahan) 비즈니스 및 졸업생 프로그램의 부국장은 또한 경력 검색 및 관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0 년부터 블로그를 사용했습니다. 아일랜드 동문들이 현재의 추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며칠마다 이력서, 인터뷰, 협상 등과 같은 고전적인 기술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대학과 마찬가지로 Notre Dame은 사설 LinkedIn 그룹을 사용하여 서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경력 개발에 능동적으로 접근합니다.


#삼. 오하이오 주.


오하이오주는 올해 선거에서 가장 중요한 스윙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오하이오 주 승리로 인해 필요한 270 명의 선거인단을 확보하게 된 것은 오바마 대통령의 클린 처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바마 진영의 누구에게도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그의 캠페인은 지난 3 년 반 동안 오하이오 주에서 준비되어 있었고 중요한 18 세 -29 세 인구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


"캠페인에는 주 전역에 수천명의 학생 자원 봉사자가 있으며 4 년 전에 널리 사용되지 않은 Facebook Inc. (FB) 및 Twitter Inc. 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많이 채택했습니다. 2008 년 선거일에는 트위터 대변인 인 레이첼 호르 위츠 (Rachael Horwitz)에 따르면, 180 만 건의 트윗이 6 분마다 전송된다고한다.


오바마는 오하이오 주에 특히 초점을 두어 지난 해 세 번이나 방문했습니다.


대통령 선거에 한번도 참여한 적이없는 젊은 유권자들을 끌어들이는 그의 노력은 그의 선거 운동에 커다란 배당금을 지불했다.


# 4. 위스콘신 매디슨 대학교.


미네 아 폴리스와 윌의 부모 (폴과 샤론 Hsu)의 Will과 Jenny Hsu는 대담한 도전을했습니다. 그들은 위스콘신 매디슨 대학 (University of Wisconsin Madison)에 페이스 북과 트위터를 팔로우 할 때마다 1 달러를 기약했습니다.


"버키 챌린지 (Bucky Challenge)"를 경축했는데, 이것은 고등 교육에서 장학금을 모금하는 첫 번째 승진이었습니다. 그리고 위대한 인물 장학금을 위해 2 만 달러를 모금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캠페인은 UWM의 대규모 졸업생들을위한 촉매제였으며 메시지는 광범위하게 퍼졌습니다. 그것은 뉴욕 타임스에서 특색 지어졌으며 휴스턴 텍사스 주 방어선 J. J.를 포함한 주목할만한 명반에서 사회적으로 퍼졌습니다. 와트 (jjwatt), 살롱 작가 조안 월시 (joanwalsh)와 CBS 뉴스 특파원 제프 그린 필드 (greenfield64).


기금 모금은 대학을위한 소셜 미디어의 미개발 혜택 중 하나이지만 Bucky Challenge와 같은 프로그램은 잠재력을 고려한 다른 사람들을위한 청사진이 될 수 있습니다. 빈스 스위니 대학 관계 담당 부총장은 도전에 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Sweyey는 "소셜 미디어를 열정적 인 동문 기반과 Will 및 Jenny와 같은 놀라운 사람들과 연결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대학이 세계와 창조적으로 연결하는 한 가지 예입니다."


# 5. 스탠포드.


의학 저널은 1700 년대 후반부터 주변에 있었으며 1950 년에 폐암을 일으키는 흡연과 같은 주요 결과를 알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80 억 달러 규모의 업계는 전 세계적으로 발행 된 6,000 종이 넘는 의료 저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스탠포드 신경 외과 의사 인 존 애들러 (John Adler)는 최근 변화가 올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문에 따르면 :


Cureus ( "호기심"이라고 발음 됨)는 자료를 공유하고 누구에게나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오픈 소스"온라인 의학 저널입니다. 연구자는 일반적으로 소요되는 개월 또는 년보다 오히려 며칠 내에 무료로 결과를 발표 할 수 있습니다. 연구가 공개되도록 이 제품은 독창적 인 출판물에 발표 된 단순한 사실이 아니라 독자가 기사의 품질에 따라 자료를 평가할 수있는 "crowdsourcing"플랫폼을 기반으로합니다.


사용자가 Yelp의 레스토랑에 대한 리뷰를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남길 수있는 방법에서 영감을 얻은 애들러는 "평균 조"에게 신뢰할 수있는 의료 정보를 제공하는 간단한 플랫폼을 구상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이 영감은 그의 피로 돌아갑니다. 그의 아들 Trip은 인기있는 디지털 크라우드 소스 출판사 인 Scribd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 6. Texas A & amp; M.


텍사스 A & M은 Klout에 의해 전국의 모든 대학의 가장 활발한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거의 380,000 명의 페이스 북 팬과 60,000 명이 넘는 트위터 추종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 지배력의 가장 좋은 예는 작년의 폐품 사냥이 될 수 있습니다. Texas A & M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 인 Diane C. McDonald는 청소부 사냥의 세 가지 주요 목표를 강조했습니다.


비즈니스 개발 (기업 스폰서 십 달성) 소셜 미디어 채널 통합으로 도달 범위 및 팔로워 수를 늘리고 학생들이 새로운 방향으로 캠퍼스 및 서로에 대해 더 잘 알도록 권장합니다.


50,000 명이 넘는 학생들을위한 응집력있는 캠페인을 조직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사용을 통합함으로써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이미 10 % 늘릴 수있었습니다. 다이앤에 따르면,


"우리는 페이스 북과 유튜브 검색을 추진하고 트위터에 대한 단서를 배포하고 Foursquare에서 수표를받은 승자들에게 기존 채널을 묶어 브랜드를 만드는 응집력있는 소셜 미디어 패키지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사냥은 또한 대학의 수익에 큰 타격을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캠퍼스 서점에서는 홍보 기간 동안 트래픽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학생, 졸업생 및 교수진을 대상으로 대학 전체의 참여를 증가 시켰습니다. 청소부 사냥의 끝으로 R. Bowen Loftin의 개인 거주지 인 Texas A & amp; M President에게 학생들이 인도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캠페인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커다란 승리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도달 범위, 참여도 및 수익을 늘림으로써 소셜 미디어의 활용도를 극대화합니다.


2012 년 12 월 초, News Corp은 인기 있고 혁신적인 iPad 매거진 The Daily의 플러그를 뽑았습니다.


LA 타임즈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News Corp이 처음부터 새로운 디지털 브랜드를 시도하고 만들기 위해 최대 8 천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추정했습니다. 뉴스 코프 회장 인 루퍼트 머독 (Rupert Murdoch)은 장기 생존 가능성을 약속하기 위해 처음 2 년 동안 충분히 많은 청중을 키울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이 소식은 UCLA의 Anderson School of Management를 흔들어 놓은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최근 Assets Digital이라는 무료 동문 잡지를 소개했습니다.


그것은 최초의 양방향 B - 스쿨 iPad 앱입니다. 디지털 매체를 사용하면 실시간 트위터 피드 및 이벤트 일정, 비디오 웹 링크 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UCLA 앤더슨 이사회 회장 글렌 라이드 (Glenn Lyday)는 대학 웹 사이트에서 "


"새로운 자산 덕분에 약 37,000 명의 글로벌 동문 네트워크가 역동적 인 방식으로 Anderson과 연결할 수 있으므로 모든 문제는 잡지 자체를 넘어서는 네트워킹 이벤트가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오래된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 인 모금입니다.


소셜 미디어 및 iPad와 같은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의 가장 좋은 용도 중 하나는 콘텐츠 소비를 통한 참여를 늘리는 것입니다.


더 많은 동창 UCLA가 도달 할 수 있고, 더 오랜 기간 동안 약혼을 유지하면, 그들이 얻을 수 있어야하는 기금 모금이 많아집니다.


USC 축구 왕조의시기에 전 Pete Carroll 전 코치 코치는 소셜 미디어를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내부 모습"을 제공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캐롤은 USCRipsIt 블로그 PeteCarroll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YouTube 채널 PeteCarrollTV. 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팬이 전보다 팀에 더 가까워 지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모집하여 국가의 최고 재능을 USC에 데려 오는 열쇠였습니다. 잠재적 인 고등학생 신입생은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USC의 문화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이 새로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사용하여보다 개인적인 수준에서 신병에 접근하는 대학의 성장 추세에 대한 완벽한 예입니다. ESPN에 따르면 "라인 배커의 커리어 Jabari Ruffin (Downey, Calif. / Downey)은 USC 코치 조 배리 (Joe Barry)와 페이스 북을 통해 대화를 나누었으며 트로이 목마는 다른 학교와 마찬가지로 자주 연락한다고 말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Quarterback Matt Barkley와 같은 최근 플레이어가 프로그램의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Barkley는 1 학년 때 트위터에 가입했으며 팔로어가 80,000 명이 넘는보다 활동적인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좋든 싫든, 그의 유명 인사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그를 대학의 비공식 대변인으로 활동할 수있는 힘을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게임들 사이에서 USC 프로그램에 관심을 기울일 팬들과 잠재적 인 신병들 모두에게 강력한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파이낸셜 포스트 (FinancialPost)에 따르면 페이스 북 (사용자 당)의 평균 소비 시간은 약 400.2 분, 6 시간 30 분 이상이다.


매달 투자 된 엄청난 양의 시간은 일부 사람들에 의한 중독으로 묘사되었습니다. 페이스 북의 뿌리에서 얻은 새로운 연구 조사에 따르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하버드 :


"일련의 실험을 통해 하버드 대학의 연구자들은 연구를 통해 자신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는 행위가 즐거움의 감각과 관련된 뇌의 동일한 부분을 활성화시키고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얻고, 돈을 받고 심지어 섹스를하고있다. "


연구 기간 동안 연구자들은 일련의 질문에 답변하면서 뇌 활동을 모니터링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말하고 개인 정보를 공개했을 때, 보상과 관련된 뇌 영역이 강하게 약혼했습니다. 주제가 다른 사람들에 관해서 이야기했을 때보 다 훨씬 더 그렇습니다.


연구자들은 피험자가 가족이나 친구들과 자신에 관한 뉴스를 구체적으로 공유 할 때 가장 두뇌 활동을 보았습니다.


이 연구는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인기가있는 이유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며, 개별 네트워크의 인기는 약화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는 어디에도 가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 10. 칼 버클리.


"The Next Web과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교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풍부한 콘텐츠 제작과 소셜 웹은 압도적으로 풍요롭고 교육 수준이 뛰어납니다. "


사회학 박사 후보 인 Jen Shradie는 4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설문 조사 자료를보고 대학 졸업자가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자보다 블로거가 될 확률이 1.5 배 높습니다. 사진 및 비디오를 게시 할 확률이 2 배 높으며 온라인 등급 또는 댓글을 3 배 더 많이 게시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에 대한 부정적인 의미는 무엇입니까? Jen에 따르면 :


"노동자 계급은 인터넷에서 과소 평가되고있다. 그들의 목소리가 없다면 문제는 무시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가정과 직장 모두에서 디지털 제작 도구를 접할 때까지는 그 틈이 무너질 것 같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징후는 분명합니다. 대학 (그리고 그들이 졸업 한 졸업생)은 소셜 미디어의 형태와 함축을 이끌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놀랄 일이 아닙니다.


기술 채택 수명주기 곡선은 새로운 기술이 채택되거나 채택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소비자는 자신의 성격과 특성에 따라 다른 범주로 그룹화됩니다.


원래는 농부의 구매 패턴을 모니터링하고 추적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므로 이제는 다른 주요 기술 동향 및 혁신에 적용하여 무언가가 "대량 호소"에 어떻게 도달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변화를 주도하고 세계의 대다수에게 이러한 주요 트렌드를 소개 할 책임이있는 사람들과 그룹은 "혁신 자"및 "얼리 어답터"로 분류됩니다. 그리고이 사람들은 거의 항상 교육받은, 번영하는, 위험 지향적이고 자연스러운 지역 사회 지도자입니다.


UC 버클리에서의 Jen의 연구는 소셜 미디어와 대학 간의 불가분의 관계에 대한 빛을 비춰줍니다. 또한 교수, 대학 지도자 및 학생들이 함께 모여 우리의 세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혁신적인 결과를 창출 할 수있는 자연 공생을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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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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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을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전략은 무엇입니까?


Hootsuite에서는 캠브리지 대학 (University of Cambridge)과 샐 퍼드 대학 (University of Salford)과 같은 수백 개의 대학교가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실시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다음은 고등 교육 마케팅 담당자가 등록을 늘리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학생들과 소통 할 수있는 최상의 방법 중 세 가지를 간략히 보여줍니다.


고등 교육 기관에서 일하십니까?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고등 교육을 변화 시키는가?"라는 무료 웹 세미나가 있습니다. 시립 대학 및 캠브리지 대학의 전문가들이 대학에서 공부하는 것을 공유하고 질문을하고 다른 디지털 리더와 의견을 나눌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 여기서 당신의 자리를 예약하십시오.


대학을위한 3 가지 소셜 미디어 전략.


1) 소셜 미디어에 부서별 자율권을 부여하십시오.


"부서별 소셜 미디어의 장점은 공식 대학 웹 페이지의 상표가 붙은 마케팅 분위기에서 상대적으로 자유 롭다는 것입니다."사우스 햄튼 대학교 (영국)의 근대 미국 역사의 강사 레이첼 허만 (Rachel Herrmann)은 최근 크로니클 고등 교육.


"대학이 부서 계정을 통해 특정 사안이나 특정 횟수에 대해 트위터를 열거 나 특정 통계를보고하기 시작하면이 계정은 가짜가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동의한다. 대학은 본질적으로 개방적이고 협력 적입니다. 전문가, 밝은 학생 대사 및 소셜 채널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자하는 부서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정과 중앙 통제가 없으면 이것은 분열 된 의사 소통으로 이어지고 대학이 응집력있는 디지털 존재감을 갖지 못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학생이 영어학과에 가입하여 23 개의 소셜 계좌 중 어느 것을 따르겠습니까?


Gettysburg College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팀장 인 Paul Redfern은 Inside Higher Ed에서 "우리의 목표는 교수진이 교수가되어 학생들이 학생이되게하고 자신의 관점, 스타일 및 음성을 온라인 채널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소셜 미디어는 다른 공식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처럼 관리되어야합니다. "


핵심은 공동 작업과 감독 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대학의 다양한 목소리에 자신의 견해와 열정을 표현하도록 격려하지만 대학의 성실성과 단합이 유지되도록하십시오.


무엇을 해야할지.


첫 번째 단계는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으로 모든 계정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있는 모든 대학 의사 소통의 중심보기를 커뮤니케이션 팀에 제공하면서 서로 다른 부서의 자율성을 제공합니다. 이 가이드는 사회 관리 플랫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으로 소셜 미디어 정책을 세우고 새 계정을 만드는 부서 및 그룹을위한 프로세스를 설계하십시오. 독창성과 협업을 억 누르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대학의 평판을 보호하고 일관된 디지털 존재를 보장해야합니다. 이 리소스는 위험을 완화하고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정책을 만드는 등 소셜 미디어의 관리 측면을 설명합니다.


위험하고 오프 브랜드 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식별하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우발적 인 발견과 수동 검색 (예 : 한 그룹의 학생이 새로운 의심스러운 Facebook 페이지를 발견 한 경우)에 의존하고 싶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 개의 Hootsuite 스트림을 설정하여 브랜드 용어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문제를 처리하기위한 간단한 프로세스를 마련하십시오.


대학 전체를 모으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구식 경쟁은 경쟁 대학보다 더 큰 디지털 공유를 얻는 등 여기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장 활동, 경쟁 분석 및 주요 기사를 포함한 디지털 활동 및 진행 상황에 대한 종합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주간 보고서를 경영진에게 제공하십시오.


2) 학생 여행의 각 단계를 지원하십시오.


퓨 리서치 (Pew Research)의 조사에 따르면 청소년의 52 %가 유튜브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과제를 조사했습니다. YouTube 및 Facebook 콘텐츠는 대학 경로를 평가할 때 가장 먼저 보입니다. 2015 년 성인 매체 사용 및 태도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청소년들은 현재 매주 3.5 일을 소셜 플랫폼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생활을 밝히거나 Facebook 동창과 연결하기 위해 YouTube 콘텐츠를 만들 든 학생 여행의 각 단계에서 관계를 형성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캠브리지 대학 (University of Cambridge)은 Hootsuite Enterprise를 사용하여 Ph. D. 학생, 대학학과, 관련 기관, 영향력있는 사람들 및 대학의 친구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과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를 경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엇을 해야할지.


우리는 성공적인 전략이 학생의 삶의 여러 각도를 바라 보았다. 학생 생활주기의 각 단계별 전략 수립 :


예비 학생 : 상위 질문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소셜을 사용하여 캠퍼스에서 평생을 평가하고 사진을 찍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YouTube, Instagram 및 Facebook은 여기에서 유용합니다. 현재 학생 : 학생들이 다른 대학 클럽, 부서 및 캠퍼스 생활에 어떻게 연결되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졸업생 : 졸업 후 어떻게 계속 연결되어 있습니까? They might use Snapchat while on campus, but LinkedIn and Facebook will likely be better long-term ways to stay connected.


Once you’ve built strategies for those core audiences, you can expand to other segments such as prospective faculty, donors, government stakeholders, industry, and community.


3) Use assignments to manage real-time questions.


On clearing day, over 350 universities across the U. K. try to connect with prospective students and answer inquiries about course and facilities on social media. To manage this successfully requires planning, collaboration, and deep listening.


Our customer, the University of Salford, used real-time listening and assignments to handle double the enquiries in half the time compared to the year before, responding to nearly 800 messages.


In the past, clearing enquiries at the University of Salford were conducted over the phone or by , which required call centers or long threads amongst lecturers and academics. Moving to social, the university was historically only setup to catch direct mentions, which meant that many enquiries were left unanswered.


As more students turned to Twitter to ask questions during the clearing, the university staff would visit Twitter to respond—not knowing if another staff member had already replied.


This time, Justin Clark, senior press officer at the University of Salford, set-up multiple keyword searches and geo-located streams to catch all U. K.-based and international student inquiries related to different courses and departments—whether they mentioned the university or not.


Not only could they conduct more advanced listening, but they could have multiple people collaborating without duplicating answers or missing messages.


“On a daily basis, we’ll look out for what our students are saying online and spark genuine, one-to-one conversations with them. That one interaction could mean the difference between that student choosing us over another university—from a commercial point of view, that’s a potential £27,000,” says Justin.


How they solved this:


They set up a dedicated social media clearing team to answer inquiries. Each member had specific knowledge of the student recruitment process.


They had a single team leader responsible for monitoring and listening across all social channels. The team leader would then assign individual messages to the relevant member of the social media clearing team to take action.


This ensured the inquirer received the right answer the first time in as short a timeframe as possible. On average, response times to enquiries were between two to four minutes.


“It’s been a quiet revolution over the past year. Without having executive investment in social media, we couldn’t prove its worth. Now that we’re increasing recruitment efficiency during times like clearing, we’re getting the buy-in we need to prove the ROI,” says Justin.


Join us for a practical webinar on how to use social media in higher education.


We’ll be going into detail with concrete examples in our upcoming free webinar. It features experts from City University and the University of Cambridge and key lessons Hootsuite has learned from working with hundreds of universities.


Learn specific ways communication teams, admissions department, student services, and alumni relations can use social media.


Discover how to increase collaboration and reach goals such as student recruitment and retention.


Get expert advice from Sabrina Francis, social media officer at City University and Barney Brown, head of digital communications at the University of Cambridge.


How Social Media is Transforming Higher Education.


Date : Wednesday, October 28, 2015.


저자에 관하여.


James is Hootsuite's Senior Enterprise Copywriter. He loves B2B content marketing, the refreshing taste of Wolf Cola, and writing mu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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